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님들의 생생한 후기를 만나보세요 PHOTO REVIEWS

  • 갤러리
  • 텍스트
  • 44212
    가격대비 품질이 너무 좋습니다. 배송도 빨라요

    (2024-03-17 17:57:1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5점
    네**** | 2024-03-18
  • 44211

    이런 제품 주문하면 불안하긴 했는데...역시나.. 파손되서 왔네요. 게다가 철프레임에 철심 같은 것들이 군데군데 삐져나와 있거나 너덜거려서 조립하다가 손 다칠 뻔 했습니다. 일단, 한쪽 라인만 상판이 파손되서 어차피 뒷면으로 가면 안보이는거라 그냥 씁니다. 배송비 8000원이 좀 무색해지네요. 무거운 TV 올려놨는데 가운데는 약간 주저앉으니까 높이 맞는 나무 쪼가리로 보강하면 아무 문제는 없을 것 같네요.



    (2024-02-07 16:33: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3점 [1]
    네**** | 2024-02-08
  • 44210
    잘사용하고있습니다`!:)

    (2024-01-19 10:53:5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5점 [1]
    네**** | 2024-01-20
  • 44209
    잘 받았습니다.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01-11 14:13:0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4점 [1]
    네**** | 2024-01-12
  • 44208
    세련되고 견고해서 아내가 만족해 합니다 좋은 물건 계속 만들어주세요

    (2024-01-04 23:45:4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5점 [1]
    네**** | 2024-01-05
  • 44207

    만족도 2점준 이유 만족도는 정말 똑같은 제품이라서 -품질이 아쉬운 점- 1. 제가 인지하고 산 부분이지만 셋탑박스를 놓고 선을 빼는 중앙 부분에 구멍이 뒤로 빠져 있습니다. 이 부분 때문에 선이 벽에 그대로 노출되서 가구가 벽에 안 붙여지네요 타공을 뒤가 아닌 위로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2. 요즘 가구들 문을 닫을때 천천히 닫히는도록 만드는데 가격대비 제가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할까요? 문을 잡고 닫아야 합니다. 천천히 닫혀서 소리 안나게 만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3. 이 가구 다리가 있는 제품은 기존다리가 없는 제품에 배송시 다리를 설치해줍니다. 기존 다리 없는 제품 바닥받침대에 타카로 작업되어 있다보니 타카 못을 제거하고 바닥받침대를 뗀후 다리를 붙이는데 아무리 조심해서 작업을 해도 스크래치가 정말 많이 갑니다. 애초에 드라이버로 작업했으면 이럴일 없을 것인데 저도 나머지 타카 못을 제거하다가 스크래치가 조금 갔네요 누가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왜 나사못이 아닌 타카로 작업을 했는지 이해불가입니다. 아님 아예 바닥받임대 없이 배송하고 설치하면 깔끔할텐데.. 하는 생각이;;; 보이지 않는 부분이지만 스크래치를 보고 마음이 불편한건 어쩔 수 없네요 -배송에서는 기대이하 실망- 이 부분에서 정말 짜증난 부분을 말하자면.... 일단 셋탑박스가 오픈되어 있는 제품을 구매했는데 문으로 되어 있는 제품이 왔습니다. 죄송하다고 바꿔주겠다고 하던데 저는 오배송으로 kt기사님도 일부일간 안 불렀고 티비랑 가구를 그대로 바닥에 놓은채로 일주일을 지냈습니다. 그냥 감수했었네요 상세페이지에는 '개봉시 상품의 포장/파손여부와 부품을 확인해주세요'라고 되어 있는데요 이게 쭉 읽어보면 파손여부에 대한 내용이지 오배송이 될 수 있으니 확인하라는 내용인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다리를 설치하셨나요? 고객님이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라는 말을 하길래... 약간 의이가 없었습니다. 왜 이런말을 하지 했었는데... 이해되질 않았죠. 일주일 후 마침내 제대로 된 제품이 배송이 되어 tv를 올릴 수 있었습니다. 배송기사는 달랐고요... 근데 그 후 그 전 배송기사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오배송 된 제품을 확인하지 않고 설치하여 배송기사에게도 패널티가 적용된것 같아 보였네요 저에게 억울하다는 하소연을 하더군요... 제 주관적인 결론일지는 몰라도 업체가 정말 비슷하게 생겨서 소비자도 잘못 보낸 제품이 아닌줄 알만한 제품을 고객에게 확인하지 않고 다리를 설치했다는 것이 문제였지요;; 너무 황당하더군요... 박스 반쯤 뜯고 색상 비츄얼 대충 확인하고 설치하는 과정은 자세히 확인하지 않았는데 설치 후 제가 잘못시킨 줄 알았습니다. 본사에 사진찍어서 보내니 그때 오배송이 맞다고 인정하시더군요 근본적인 원인은 본인들의 배송실수인데 택배기사에게 실수를 나눈다.... 원래 다리 없이 출고되는 제품이라서 다리를 설치하는 순관 상품성이 떨어져 팔 수 없다는 이유였습니다. 그러면서 저에게도 어느정도 확인 책임이 있는것처럼 느껴지게 말씀하시는데... (왜 확인을 안하셨냐 부품을 확인해주라고 상세페이지에 나와 있는데 하면서요...)진짜 대응이 엉망이란 생각이 들었네요. 일주일간 저렇게 방치하면서 불편함을 감수한 소비자도 가만히 있는데 자기네들 실수를 배송기사에게 전가한다는 것 자체가...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전 건성으로 죄송하다는 말 딱 두마디 들었네요. 오배송시 미안하다는 마음이 전혀 전달 되지 않는 영혼없는 죄송하다 다시 보내겠다는 말... 전화해서 택배기사 따지니 또 실랑이 하다 영혼없이 죄송하다 한마디로 상황종료시키는 cs 담당자 무슨말을 더 해야 할까 그냥 저도 말 섞기 싫었네요 사실분들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라서 생각되면서 배송 올때 꼼꼼히 다 확인가능하시면 사세요~ 저는 대충 보고 화장실 갔다가 이런 사태가 생겼으니요



    (2024-01-01 23:13:0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2점 [1]
    네**** | 2024-01-02
  • 44206

    만족도 2점준 이유 만족도는 정말 똑같은 제품이라서 -품질이 아쉬운 점- 1. 제가 인지하고 산 부분이지만 셋탑박스를 놓고 선을 빼는 중앙 부분에 구멍이 뒤로 빠져 있습니다. 이 부분 때문에 선이 벽에 그대로 노출되서 가구가 벽에 안 붙여지네요 타공을 뒤가 아닌 위로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2. 요즘 가구들 문을 닫을때 천천히 닫히는도록 만드는데 가격대비 제가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할까요? 문을 잡고 닫아야 합니다. 천천히 닫혀서 소리 안나게 만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3. 이 가구 다리가 있는 제품은 기존다리가 없는 제품에 배송시 다리를 설치해줍니다. 기존 다리 없는 제품 바닥받침대에 타카로 작업되어 있다보니 타카 못을 제거하고 바닥받침대를 뗀후 다리를 붙이는데 아무리 조심해서 작업을 해도 스크래치가 정말 많이 갑니다. 애초에 드라이버로 작업했으면 이럴일 없을 것인데 저도 나머지 타카 못을 제거하다가 스크래치가 조금 갔네요 누가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왜 나사못이 아닌 타카로 작업을 했는지 이해불가입니다. 아님 아예 바닥받임대 없이 배송하고 설치하면 깔끔할텐데.. 하는 생각이;;; 보이지 않는 부분이지만 스크래치를 보고 마음이 불편한건 어쩔 수 없네요 -배송에서는 기대이하 실망- 이 부분에서 정말 짜증난 부분을 말하자면.... 일단 셋탑박스가 오픈되어 있는 제품을 구매했는데 문으로 되어 있는 제품이 왔습니다. 죄송하다고 바꿔주겠다고 하던데 저는 오배송으로 kt기사님도 일부일간 안 불렀고 티비랑 가구를 그대로 바닥에 놓은채로 일주일을 지냈습니다. 그냥 감수했었네요 상세페이지에는 '개봉시 상품의 포장/파손여부와 부품을 확인해주세요'라고 되어 있는데요 이게 쭉 읽어보면 파손여부에 대한 내용이지 오배송이 될 수 있으니 확인하라는 내용인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다리를 설치하셨나요? 고객님이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라는 말을 하길래... 약간 의이가 없었습니다. 왜 이런말을 하지 했었는데... 이해되질 않았죠. 일주일 후 마침내 제대로 된 제품이 배송이 되어 tv를 올릴 수 있었습니다. 배송기사는 달랐고요... 근데 그 후 그 전 배송기사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오배송 된 제품을 확인하지 않고 설치하여 배송기사에게도 패널티가 적용된것 같아 보였네요 저에게 억울하다는 하소연을 하더군요... 제 주관적인 결론일지는 몰라도 업체가 정말 비슷하게 생겨서 소비자도 잘못 보낸 제품이 아닌줄 알만한 제품을 고객에게 확인하지 않고 다리를 설치했다는 것이 문제였지요;; 너무 황당하더군요... 박스 반쯤 뜯고 색상 비츄얼 대충 확인하고 설치하는 과정은 자세히 확인하지 않았는데 설치 후 제가 잘못시킨 줄 알았습니다. 본사에 사진찍어서 보내니 그때 오배송이 맞다고 인정하시더군요 근본적인 원인은 본인들의 배송실수인데 택배기사에게 실수를 나눈다.... 원래 다리 없이 출고되는 제품이라서 다리를 설치하는 순관 상품성이 떨어져 팔 수 없다는 이유였습니다. 그러면서 저에게도 어느정도 확인 책임이 있는것처럼 느껴지게 말씀하시는데... (왜 확인을 안하셨냐 부품을 확인해주라고 상세페이지에 나와 있는데 하면서요...)진짜 대응이 엉망이란 생각이 들었네요. 일주일간 저렇게 방치하면서 불편함을 감수한 소비자도 가만히 있는데 자기네들 실수를 배송기사에게 전가한다는 것 자체가...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전 건성으로 죄송하다는 말 딱 두마디 들었네요. 오배송시 미안하다는 마음이 전혀 전달 되지 않는 영혼없는 죄송하다 다시 보내겠다는 말... 전화해서 택배기사 따지니 또 실랑이 하다 영혼없이 죄송하다 한마디로 상황종료시키는 cs 담당자 무슨말을 더 해야 할까 그냥 저도 말 섞기 싫었네요 사실분들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라서 생각되면서 배송 올때 꼼꼼히 다 확인가능하시면 사세요~ 저는 대충 보고 화장실 갔다가 이런 사태가 생겼으니요



    (2024-01-01 22:32:5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2점 [1]
    네**** | 2024-01-02
  • 44205
    제가 사용하기는 최고입니다!

    (2023-12-31 10:45:1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5점 [1]
    네**** | 2024-01-01
  • 44204
    좋아요 옷도 많이 걸리구요

    (2023-12-18 00:14:08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4점 [1]
    네**** | 2023-12-19
  • 44203

    제품 튼튼하고 만족스럽습니다 딱 예상한만큼의 규격과 집에 어울리는 디자인이에요 이렇게 마음에 쏙 드는 상품 찾기까지 3일 넘게 인터넷 서칭만 계속했는데 드디어 찾아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2023-12-16 21:53:1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4점 [1]
    네**** | 2023-12-17
포토후기 더보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